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동고64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2016년 12월 14일)

[중동64회] 지난 2년여동안 만나지못해 궁금하고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인 고등학교 동창회가 2016년 12월 14일 시청뒤의 프레스센타에서 거행되었다. 오랫만에 만난 친구들의 모습은 모두 건강해 보였고 모두 행복해보였다. 참석한 동창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을 건네고 싶다. "친구들아!~ 고마워".. 오늘 참석한 친구들의 건강한 모습을 내눈으로 직접확인하고 나도 열심히 건강관리를 해야한다는 용기를 준것에 대하여 친구들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을 건네고싶다. 친구들아 부디 건강하고 행복한 날이 지속되기를 기원할께~. 나는 2부행사인 여흥시간은 참석할 수 없어 총회와 식사까지만 하고 혜어졌지만 흥에겨워 재미있게 함께할 친구들의 여흥시간을 생각하면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