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주회] 윤혜자님의 장남 결혼식에서.(2016년 10월 15일)

[서주회] 2016년 10월 15일 서주회의 윤혜자님 아들 결혼식이 초창기 호텔창업멤버들이 함께 근무하였던 서울 팔래스호텔(현:쉐라톤 팔래스호텔) 웨딩컨벤션홀에서 가족과 친지 그리고 많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다른날과 달리 훌륭하고 멋있는 신랑신부가 멋있었고 예식후 점심을 비프스테이크로 준비했는데 내 입맞에 딱이었다. 내가 이 호텔을 떠나온지도 1988년이니 어언 28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이제 나이들어 호텔을 손님의 시각으로 보게되었는데 우리가 근무하던 시절과는 너무도 많은 변화를 가져온것 같다. 시설도 현대감각에 맞게 인테리어를 바꾸었고 직원들 또한 밝은 미소로 맞이하여 약간은 어색할 정도로 촌놈같은 기분이들었다. "아!~ 이게 시대의 변화인가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는것이다. 오늘 나의 기분이 업된것은 함깨 근무하던 몇몇의 옛 동료들을 만나게되어 더욱더 오늘의 결혼식참석이 보람이 있었다고 생각되어진다.. ~~